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

쿠알라룸푸르 프리미엄 반딧불투어 with 에디가이드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loo24 작성일2020-02-17

본문

안녕하세요:)

저희 커플은 반딧불투어, 말라카투어 모두 애디가이드님과 했었는데 둘 다 너무 인상깊었습니다!!

우선 반딧불투어 후기 부터!!

 

그 전에 저희가 투어말레이시아를 통해 투어를 예약한 이유는

첫째. 여행자보험에 가입되어 있다.

해외에서 괜히 투어중에 불상사가 생길까 염려하여 제일 먼저 고려했던 부분이었습니다.

둘째. 투어경로

불필요하거나 굳이 가도 되지않아도 될 곳을 간다던지 하는 곳을 배제했었습니다.

블로그나 카페 등을 통해 후기를 많이 찾아봤었어요ㅎㅎ

셋째. 가격

하루 일정에 약 60000원 가격이라 합리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실제로 다녀온 후에 저희 둘 다 엄청 만족했구요!!

 

본격적으로 후기를 시작해보자면

우선, 저희가 숙박하고 있는 호텔로 차가 와서 픽업해주셨습니다.

그 후, 다른 장소에 집결하여 45인승 버스를 타고 투어를 시작했습니다.

버스에 타자마자 시작되는 애디가이드님의 입담! 해외에서 투어는 처음 해보는거라 어색했었는데

유머러스하신 분이어서 금새 재미있어졌습니다:)

 

먼저, 국립모스크에 다녀왔습니다.

저희가 갔었을 때는 내부 기도하는곳엔 못들어갔습니다.

그래도 첫 모스크 방문이라 색다른 장소에 방문했다는 것만으로 좋았습니다. 

히잡은 투어말레이시아에서 대여해주시는데 이게 사진찍으면 생각보다 이쁘게 잘나옵니다

:-) 애디 가이드님 말씀대로 여자분들 턱이 V라인이 되어 얄쌍하고 귀엽게 나오더라구요. 여기서 의외로 사진 많이 건졌습니다.

 

두번째. 사티사원

밖에서만 봐도 정교하게 잘 조각되어져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내부는 사진을 못찍게 하셔서 못찍었지만 타일하나하나가 이뻤던 곳이었습니다.

 

세번째. 바투동굴


버스를 타고 오면서 애디가이드님이 바투동굴이 왜 만들어졌는지에 대한 신화(?)를 재미있게 이야기해주십니다.

듣고 가서 보니 더 흥미로웠습니다. 계단을 끝까지 올라갔었는데 사실 생각했던것보다 웅장하거나 그렇지는 않아 조금 실망했었습니다.

다만, 272개의 계단을 오르며 엄청 힘들고 땀도 많이 났던 걸 생각하며 이번생엔 죄를 많이 지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ㅅㅎ

아! 그리고 여자분들은 긴치마나 바지가 아니시면 밑에 두룰 수 있는 천을 주십니다:)

 

네번째. 몽키힐

긴꼬리원숭이에게 먹이체험하는 곳이었습니다.

저희 커플은 동물을 안좋아하기도 하고,  무서워하기도 해서 체험을 안했지만 다른 분들은 즐거워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먹이를 들고있으면 원숭이들이 와서 거의 뺏어가는 수준으로 갖고갑니다ㅋㅋㅋ

 

다섯번째. 저녁식사

중국식 씨푸드 식사였는데 꽤 괜찮았습니다. 해지는 바깥풍경을 보며 식사했었습니다.

칠리크랩은 먹기 불편해서 패스하고, 다른 요리들을 먹었었는데 새우볶음밥, 새우튀김요리, 닭고기요리 등 무난무난한 맛이었습니다.

 

여섯번째. 반딧불

사실 투어 코스 중 제일 기대되었던 곳이었습니다. 실제로 너무 아름다웠던 곳이었구요!!

애디가이드님이 도착하기 전 이곳이 세계 3대 반딧불이 서식지고,

별칭은 크리스마스 트리라고 말씀해주셨었는데 왜 그런지 충분히 알 것 같은 곳이었습니다.

 

우선, 해가 지고 난 후 순서대로 배를 타기 위해 대기했습니다.

이때 가이드님께서 온몸에 모기약을 뿌려주시는데 저는 정말 한 방도 안물렸습니다!!

그리고 나서 구명조끼를 주시는데..사실..이게 투어말레이시아측에서 제공해주시는게 아니라

그 장소에서 대여해주시는거라서 그런지 냄새가..엄청 났습니다.

처음에는 이 조끼때문에 그냥 타지말까 생각도 했었습니다ㅠㅠ

 

그 후, 두명에서 네명씩 나룻배같은 작은 배를 타게 되는데 사공에 따라서 최소 10분에서 20분까지 구경하게 된다고 합니다.

저희 사공은 엄청 좋은분이셔서 강 구석구석 노를 저어주셨고, 덕분에 반딧불이를 아주 가까이서 볼 수 있었습니다.

나무에 반딧불이들이 반짝반짝 거리는데 진짜 크리스마스 트리같았습니다♥

사공께서 직접 잡아주시기도 하셨는데 손등위에 반딧불이가 기어다녀도 아무 느낌도 없었습니다.

작고 반짝거리는 애가 손등을 기어다니는데 너무 귀여웠습니다:)

강을 한바퀴 돌고 나서 배에서 내리는데 저희는 약 25분이나 탔다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산타클로스 같은 사공님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그리고 다시 차를 타고 나서 쿠알라로 이동!

드디어 마지막!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



2f81166d9be42e8331d99c6c9af88114_1581945908_6654.jpg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 앞에서 애디가이드님이 진짜 목숨걸고 사진찍어주셨습니다ㅠㅠ

살신성인의 모습에 정말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얼굴작게 다리길게 그리고 트윈타워 꼭대기까지 다 보이게!! 좋은 사진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ㅅㅠ

 

중간에 현지마트 등과 같은 곳도 방문했었습니다.

자세하게 적은 곳은 정말 인상깊었고, 좋았던 곳들! 후기를 적으면서 기억이 새록새록 떠올라서 작성하면서도 즐거웠습니다.

투어말레이시아와 애디가이드님 덕분에 정말 좋은 추억 많이 만들었습니다.

정말 감사하고, 다른 분들께도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댓글목록

투어말레이시아님의 댓글

투어말레이시아 작성일

안녕하세요?                  
투어말레이시아와 함께 해주신 시간 좋은 추억으로 기억되시길 바래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투어말레이시아 정보

상호명 : ㈜투어말레이시아 대표자 : 정동일 한국 사업자등록번호 : 264-81-46763 현지 사업자등록번호 : 519477-V 현지여행사 허가번호 : KKKP372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5-서울서초-0014호 문의전화 : 070-4042-0416 (수신자부담 무료) / 016-978-6851 (현지 핸드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 투어말레이시아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사임당로28 5층 561호 나이스빌딩 이메일 : tourmalaysia@naver.com
입금계좌안내 : 국민은행 468037-01-021277 예금주 (주)투어말레이시아 / Maybank 5644-0905-1856 예금주 JUNG DONG IL
Copyright ⓒ Tour Malays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