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1장 총칙


1(목적)

이 이용약관(이하 '약관'이라 합니다)은 투어말레이시아(이하 '회사'라 합니다)와 이용 고객(이하 '회원'이라 합니다)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이 약관은 회원에게 공시 함으로서 효력이 발생합니다.

(2) 이 약관은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정당한 절차에 따라 온라인을 통해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합니다.

(3) 회원은 정기적으로 '회사'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3(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2장 서비스 이용 및 계약


4(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 계약은 회원의 투어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승낙과 회원의 약관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2) 견적서를 받고 예약금을 지불했으면 여행계약서를 작성한 것이며 이용약관에 동의를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투어 이용 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개인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4)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 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아래와 같은 사항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1.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3. 이용 신청 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4.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하였을 때


5(서비스 이용)

(1)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3장 책임의 한계


6(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 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회사는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7(회원의 의무)

(1) 아이디와 비밀 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자신의 아이디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3) 회원은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4)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5) 해외여행을 오시기전 여행자 보험을 가입해야 합니다.

(5)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 8 조 (게시판 글의 저작권)

(1) 게시판에 게시한 글의 저작권에 대한 일체의 권리는 해당 글의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2) 게시판의 글과 관련한 모든 법적인 문제에 대한 책임은 해당 글의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4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8(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 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직접 온라인을 통해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 중지를 할 수 있습니다.

1. 공공 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경우

2.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3. 회원이 국가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4. 타인의 서비스 아이디 및 비밀 번호를 도용한 경우

5.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6. 같은 사용자가 다른 아이디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7.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8. 기타 관련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 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5장 손해배상 등


9(손해배상)

(1)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구매 등 유료로 제공되는 것을 제외한 일체의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구매 등 유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되어 회사의 귀책사유로 발생하는 모든 손해에 관하여 관계법률이 정하는 손해배상을 해당회원에게 하여야 합니다.

(3)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연히 사실을 적시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61 1>

(4) 회원은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연히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여 타인(회사)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61 2>

(5) 회사는 투어를 진행 중에 고객 본인 부주의로 인한 불편, 위험, 사고는 배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보트나 유람선을 탈때는 구명조끼를 꼭 착용해하며 구명조끼를 착용하지 않고 사고가 날 경우 회사는 책임이 없습니다. 

(6) 회사의 예약대행 상품은 최소한의 수수료를 받고 예약을 대행해드리는 상품이며, 예약한 상품을 이용하면서 혹시 일어날 수 있는 불편이나 위험, 사고는 배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1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등록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게 통지를 해야 할 경우 공지 게시판을 통해 7일 이상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12 (재판권 및 준거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대한민국의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대한민국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1. 본 약관은 20105 1일부터 적용됩니다.